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픽셀 이미지 유니티로 가져왔는데 깨졌을때
원본은 이런 색상의 캐릭터입니다.
유니티로 가져왔더니 이게 무슨 물에 10번정도 담궜다가 빼낸 색이 되었습니다.
깨지는것도 깨지고 말입죠...
원인은 압축을 해서 가져와서 그런것입니다.
도트를 사용할 경우 압축 옵션을 None으로 설정해주면 되는데 초기 설정은 픽셀 데이터 색상을 적당히 최적화 해버리기 때문에 적당히.. 자기들끼리 최적화가 된다 이 말..
내가 알아낸건 아니고 튜터님이 예전에 다른분 알려주실때 저장해둔 자료이다.
https://blog.naver.com/PostView.nhn?blogId=hram01&logNo=221489477514
해결 방법
해결방법은 몇가지만 설정하면 된다.
1. 처음 초기값
지금 초기값은 Filter Mode가 Bilinear로 되어있고 Compression이 Normal Quality로 되어있는데 이거를
Filter Mode- no filter로, Compression- None으로 설정해주면 끝..
이렇게 하면
이렇게 깨지지않게 가져올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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