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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딩화면
아이패드로 그릴까~ 했는데 아이패드로 유튜브 틀고있어서 일러스트로 그렸다. 일러스트를 잘 만지는게 아니라서 좀 많이 노가다 제작한듯..
버튼 UI
이것들을 돌려쓸 것이기때문에... 대충.. 오늘은 쉬는날이였다.... ㅎㅎ
내일 할 예정이였던 슬라이드도 조금 구현 했는데 아직은 아쉬운 정도라 내일 다시 만져야겠다.
계획
[ 개발 일정 계획표 ]
2024-04-09
- 플레이어 점프 기능, 그라운드 스크롤, 배경 스크롤
2024-04-10
- 더블 점프 기능, 장애물 설치(랜덤 장애물로 할지 고정 시간에 장애물을 보이게 할지 미정), 장애물 충돌 이벤트 설정
2024-04-11
- 로딩화면(스플래시) 제작 및 설정, 전체적인 씬 UI 구현
2024-04-12
- 기본 좀비맛 스프라이트 이용하여 애니메이션 설정, 쿠키 슬라이드 기능
2024-04-13
- 달리기 기능, 점수 기능
2024-04-14
- 화폐 관리, 뽑기 기능
2024-04-15
- 내 쿠키 확인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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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step2. 좀비런: 더블 점프 기능, 장애물 설치 (Feat. 내배캠 - TIL)
기능 더블 점프 기능, 장애물 설치- 확인하기 편하게 장애물 충돌시 무적처리(1초후 다시 물리효과O) 콘솔창 보면 충돌한거 알 수 있음. 물리기능 안끄면 밀려나서......... 장애물은 CSV파일에서 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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