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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
유니티 빌보드는 3D 공간상에서 Polygon의 방향이 항상 시야 방향으로만 보이게 하는 기법
여러 가지 특수효과나, 나무, 이펙트, 구름 혹은 항상 화면상에 보여야 하는 객체를 표현할 때 유용하다.
본문
코드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BillBoard : MonoBehaviour
{
private Transform camTransform;
private void LateUpdate()
{
camTransform = Camera.main.transform;
transform.LookAt(transform.position + (camTransform.rotation * Vector3.forward));
}
}
오늘의 회고
중간발표가 끝났습니다. 잘했다고 칭찬해주시고 많이 엎어졌는데도 빠르게해서 고생했다고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이제 쉬는날없이 최종 프로젝트 한달동안 진행할 것 같습니다.
조원들도 열심히 해주고 감사하네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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