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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
이것저것 버튼 클릭 이벤트(컴퓨터로 플레이 할거라 방향키, 스페이스바 입력이벤트 설정)와
UI 나머지 제작과 플레이어 프리팹 설정 (재화가 될 티켓과 코인)
- 기본값으로 10으로 설정해뒀기 때문에 시작하면 10으로 시작됨
코드를 공개하기엔... 부끄러운 더러운 코드이기때문에... 내일 강의가 끝나고 정리해서 올리게따 ㅜㅜ..!!
그리고 로비 플레이어와 게임 플레이어를 구분하여 프리팹을 생성하였다. 뭐 사용할때 편하게 하려고.....
오늘은 쉬는날^^.. 내일부터 스파르타 본캠프 시작날이라 아주 늘어졌나보다.. 너무너무 하기싫어서 대충대충 UI만 제작을 마무리 했다.
일러스트에서 1x로 내보냈었는데 화질이 많이 떨어졌었다. 유니티문제인가 싶었는데 4x로 내보내면 아주 선명하니 참고 하세용.
오늘은 코딩이 안되는 것 같길래 그냥 포기하고 로딩사진 거슬리는 부분을 깔끔하게 바꿨다.
헤헤
계획
[ 개발 일정 계획표 ]2024-04-09- 플레이어 점프 기능, 그라운드 스크롤, 배경 스크롤 2024-04-10- 더블 점프 기능, 장애물 설치(csv파일로 연결해서 장애물 생성), 장애물 충돌 이벤트 설정2024-04-11- 로딩화면(스플래시) 제작 및 설정, 전체적인 씬 UI 구현2024-04-12- 기본 좀비맛 스프라이트 이용하여 애니메이션 설정, 쿠키 슬라이드 기능2024-04-13- 점수 기능, 맵 제작(배경, 바닥)2024-04-14- 화폐 관리
2024-04-15
- 내 쿠키 확인 기능, 뽑기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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